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호중 트로트 스타의 두 얼굴

by 정보왕슈슈 2024. 5. 16.
반응형

 

여러분 혹시 연일 뉴스에 화제가 되고 있는 김호중이라는 트로트 가수를 알고 있나요?  사흘전 뉴스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그가 운전하던 차량이 사고를 낸후 도주하는 영상이 나오며 큰 파장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영화 "파바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유명합니다. 트로트를 잘 모르는 사람도 그의 이름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겁니다. 현재 트로트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는 임영웅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김호중이 가장 실속을 챙기고 있다고 합니다.

김호중 행사비 1위

김호중의 행사비가 회당 4천만원 이라고 합니다. 이는 국내 트로트가수 제왕인 임영웅과 동급 또는 더 높은 금액 입니다. 글로벌 트로트 팬덤투표에서도 항상 1위자리를 두고 임영웅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기사들과 정보들이 나와 조금씩 다르겠지만, 이 두인물이 행사비 1위 2위를 다투는 인물들이라는 것은 변함 없는것 같네요.

김호중의 과거

김호중은 불량 학생에서 개과천선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주는 가수로 변모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과거를 들여다 보면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부터 친구들과 싸움을 일삼고, 본인이 놀림당하기 싫어 친구들을 괴롭혔다고 스스로 주장하는 모습과 고등학교 시절에는 폭력 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조폭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출처: SBS 스타킹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

2013년 EBS의 "전국민 화해 프로젝트 용서"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때, 그의 전 여자친구 아버지로부터 김호중이 자신의 딸을 때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알고보니 아들처럼 거두어준 양아버지 같은 은인이었으며, 그의 딸과 교제까지 하면서도 "니애비가 귀찮게 한다"라는 막말과 여자친구를 폭행한 사실이 전 여자친구의 SNS에도 현재까지 박제 되어있는 만큼 여전히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호중은 폭행설이 사실이 아니라며 전면 부인하면서 현재까지 진실이 밝혀 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응형

매니저와의 갈등

김호중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기 전 뜨기 전 부터 어렵던 시절 함께 일했던 매니저와의 갈등을 빚었습니다. 미스터 트롯으로 엄청난 인기가 생기자 4년간 함께 일했던 이 매니저에게 상의 한마디도 없이 자신의 사촌형이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옮겨 버립니다. 이로 인해 매니저와 법정 공방이 벌여졌고, 많은 팬들이 김호중의 행동에 실망 했습니다.

병역 기피 논란

김호중은 세 번이나 군입대를 연기하다가 결국 4급 판정을 받고 공익 요원으로 복무 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병역 기피 의혹이 제기 되었고, 강원 병무청장과의 만남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병역 의무를 피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 했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불법 도박 논란

김호중은 병역을 공익근무요원으로 지내면서 불법 도박까지 한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불법 도박을 전면 부인했지만, 나중에 재판 결과가 나오면서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논란에 대하는 거짓된 모습까지 이 사건은 그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출처: SBS

모델료 소송

김호중은 공익 복무전 3개월 동안 2억 6,400만원 짜리 광고 모델계약을 체결하고 선입금 1억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공익 복무를 시작한 후에도 남은 모델료를 달라고 소송을 제기 한겁니다. 이에 재판부는 김호중에게 9,000만원을 반환 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지금 논란 중인 뺑소니 사건

지금 뉴스에 연일 나오는 사건은 김호중이 뺑소니 사고를 일으켰다는 소식입니다. 강남 한복판에서 교통사고를 낸 후 빠르게 현장을 이탈하는 영상은 너무나 명확해 보입니다. 사고 당시 매니저가 자수 했지만, 하루만에 김호중이 운전한 사실을 인정 한것이죠.  문제는 경찰 조사에서 음주 측정을 16시간이 지난 후에 했다는 사실입니다.  음주를 피하기 위한 뻔한 행태로 많은 대중들은 경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처:KBS

대중의 반응과 팬들의 반응

일반 시민들과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러한 뉴스에 과거의 이력부터 보여온 행위에 의하면 음주 뺑소니로 인한 처벌이 불가피하다는 여론이 압도적 입니다. 그런데 김호중의 팬클럽은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김호중의 솔직함과 진심을 칭찬하며, 그를 비난하는 사람들을 배 아픈 사람들로 치부합니다. 팬들의 강력한 지지 덕분에 김호중은 이상황 속에서도 공연등 활발히 활동을 하겠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김호중의 다양한 논란을 보면, 과연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말이 진리인것 같습니다. 그의 과거부터 이어져온 행동과 인성으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았고, 여전히 오늘까지도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